▲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메이크업 전 발라 예쁜 피부 바탕을 위한 수분 케어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바닐라코는 지난해 하반기 메이크업 부스팅 크림인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이하 디어핑크)’에서 겨울철 더 깊은 보습감을 가진 신제품 출시에 대한 수요가 많아 이를 반영해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을 기획했다. ‘디어핑크’에 비해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은 겨울철과 유수분이 모두 부족한 건성 피부 또는 복합성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신제품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론칭을 기념, 19일부터 20일 이틀 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미스터 홈즈 베이크하우스’에서 브랜드 쇼룸을 오픈한다. 쇼룸의 테마는 ‘New Year, New Dear’로, 새해를 맞이해 그동안 디어달리아에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며 신제품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를 온전히 체험하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쇼룸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달리아 꽃’과 듀얼 팔레트의 모티브인 ‘마카롱’을 활용해 조성됐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그라펜이 새로운 모델 기안84의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총 4편으로 구성된 광고들이 믹스된 버전으로 ‘남자의 귀차니즘을 해결할 수 있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그라펜은 “제품 특징만을 강조한 것이 아니라 유머스러운 장면들을 많이 삽입했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광고를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남성 그루밍 브랜드로서 다운펌, 포마드, 헤어 왁스, 탈모 샴푸 등의 제품들로 알려진 그라펜은 이번 광고를 통해 페이셜 관련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광고 영상은 19일 MBC, TVN, OCN 등으로 송출되며 그라펜 페이스북,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코스메틱 브랜드 레 메르베유즈 라뒤레가 강렬한 컬러 그대로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신제품 ‘스틱 루즈’ 8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레 메르베유즈 라뒤레 스틱 루즈’는 라뒤레 코스메틱만의 스무스 피팅 파우더로 만들어진 립스틱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강렬하고 매혹적인 발색을 구현하며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채워주는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한다. 또한 피그먼트 오일을 함유해 벨벳처럼 윤기 있고 매끄러운 텍스처로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바르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클래식하고 짙은 컬러 8종으로 구성됐다.
▲‘셀트리온스킨큐어 PM2.5 블록 클렌저’가 19일 현대홈쇼핑에서 셀트리온스킨큐어 브랜드 홈쇼핑 판매 300억 돌파 기념 방송을 진행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에 따르면 ‘PM2.5 블록 클렌저’는 김태희가 즐겨 쓰는 클렌저로 유명세를 타며 런칭 방송에서 관심과 제품력에 대해 인정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셀트리온 독자적 특허 조성물인 PM2.5 Block™ 성분을 함유해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 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제품을 두껍게 펴바른 후 3분 정도 그대로 두면 워시 오프 수분팩을 한 듯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제공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