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휴테크 홀리데이 빅딜’ 주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방송···온택트 마케팅 강화

2020.12.18 11:57:09

 

18일 진행되는 1차 생방송에서 카이 RE7와 카이 L7 준비···안마의자 최대 47% 할인

카이 RE7, 고객 맞춤형 18가지 자동 프로그램과 업그레이드된 안전 기능 자랑

 

[ 시사뉴스 김찬영 기자 ] 헬스케어 산업의 리더, 주식회사 휴테크산업이 18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휴테크 홀리데이 빅딜(HUTECH HOLIDAY BIG DEALS)’ 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주간 동안 총 다섯 차례에 걸쳐 휴테크 카이 RE7, 카이 L7, 르네 안마의자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휴테크 홀리데이 빅딜’ 첫 방송에서는 카이 RE7와 카이 L7을 만나볼 수 있다. 휴테크는 생방송 동안 행사 모델 안마의자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생방송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와 눈 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고객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안마의자 안전 사용 OX 퀴즈 이벤트도 준비했다. 생방송 중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고객과 댓글로 활발한 소통을 보이는 고객 중 랜덤 추첨을 통해 각각 2명을 선정, 레스툴 마사지 쿠션을 증정한다. 5회의 방송간 20명의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이 RE7은 강력하고 섬세한 공기압 마사지 기능은 물론, 이용자 컨디션과 마시지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18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갖췄다. 휴테크만의 독보적인 HBLS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 체형에 맞춘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최적의 지압점을 찾아주는 회전식 발바닥 지압 롤링 마사지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 기능을 강화했다. 등받이 후면과 다리 유닛에 안전 감지 센서를 장착했으며, 이는 마사지 작동 또는 종료 과정에서 신체나 기타 장애물을 감지해 끼임 사고를 방지한다. 더불어 리모컨의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눌러야 버튼이 활성화되는 ‘차일드 락 시스템’이 탑재돼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 채팅과 즉석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이 휴테크 안마의자와 직접 소통하는 동시에,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들을 수 있는 장점이 뛰어난 플랫폼”이라며 “향후에도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를 발굴하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도 고객과의 소통을 놓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최근, 자사 채널뿐만 아니라 백화점 및 온라인몰과의 제휴를 통해 광폭적인 라이브 방송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15일에는 CJ몰 모바일 앱 생방송 채널 '쇼크라이브'에서 안마의자 리온 등을 선보였으며, 16일에는 롯데백화점 건대점과 함께 '100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김찬영 sisanews@hotmail.com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