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 재미로 보는 ‘天通地氣’

2024.01.09 14:25:53

2024년 1월 9일~2024년 1월 22일

용이 얕은 물에 잠겨있고 해와 달이 구름 속에 숨어있다. 지금 당장 하는 일이  풀리지 아니하고 곤고하나 참고 견디어 내는 것만이 현명한 방법이다.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계획을 높게 세우지 말 것이며 이번 주기 초보운전자는 가급적 운전하지 말 것.
양력 2월, 3월, 5월, 6월, 7월생 생각지 않은 우연한 곳에서 대박 터진다. 생산직 종사자는 예상외의 이득을 취하게 될 듯.

 

 

모든 일에 있어서 앞장서는 것보다 뒤에서 보좌하고 컨트롤 하는 편이 훨씬 유리하다. 문서로 인한 변동수가 있으니 아무데나 도장 찍지 말고 보증서는 일 삼갈 것. 도장으로 인한 사고수가 염려된다.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고 하지 않았던가. 실수를 하지 않으려면 여러 번 확인하는 것이 좋다.
양력 1월, 8월, 9월, 11월, 12월생은 이성간 애정운은 사랑의 감정이 세차게 일어 나무만 보고 숲은 못 본다. 터프가이에게 이끌리면 애정이 길을 잃는다.

 

 

기러기가 한 무리를 만난 형국이요, 냇물이 흘러 바다로 들어가는 운세. 즉, 가난이 풍요로 슬픔이 기쁨으로 돌아서는 운기이다. 굴곡은 있겠으나 공직자, 사업가, 정치가, 법조인, 교육자 존경받고 명예 상승된다. 
양력 1월, 8월, 9월, 11월, 12월생은 구직자 원하는 자리가 없어 고민하게 되고 이성 문제로 시끄럽겠다. 애정에도 작전의 기술이 필요. 못이기는 척 손을 내밀어 상대의 마음을 풀어주길.

 

 

황새가 비상을 하는 시기로 가정적으로 마음의 안정. 사회적으로 동료의 도움이 있다. 좋은 기회가 오니 실력을 십분 발휘할 것. 사업가 금전 융통되고 직장인 윗사람에게 발탁, 영업직 사원은 기대이상의 실적 올리게 되니 싱글벙글. 현금을 재산증식의 목적으로 활용하면 생각 외로 득이 있겠으며 양력 1월, 8월, 9월, 11월, 12월생 대인관계 및 매사 소홀히 하면 후회할일 생긴다.

 

 

어려운 일도 없고 잘되는 일도 없으니 심적으로 편안하나 상대방의 사정을 다 봐주니 실속은 없고 몸만 고단하다. 다른 사람의 재능을 높이 평가하고 칭찬해주면 되로 주고 말로 받는 행운이 기다리고 있음을 알라. 역마살이 동하니 이주하거나 여행으로 변화주면 좋을 듯.
양력 1월, 8월, 9월, 11월, 12월생은 사업가 너무 사업 확장 하지 말고 정치인은 주의할 때다. 큰 변동수가 예상된다. 기관지 질병 주의할 것.

 

 

강을 건너려 하면 다리가 생기고 배가 고프면 과일 나무에서 과일이 떨어지는 격으로 모든 상황이 좋으니 망설임 없이 추진할 수다. 추진력과 정열, 머리를 사용해야 할 적기이다. 직장인 움직여도 좋은 시기로 좋은 직장에 스카우트 될 가능성이 있으니 기회를 잘 잡고 너무 욕심 부리지 말라.
공직자, 교육자, 사업가 모두 좋고 양력 8월, 9월, 11월, 12월생 주식투자하면 화약 들고 불길로 뛰어드는 격이니 투자 삼가. 자중하라.

 

 

태양이 중천에 비쳤고, 어두운 곳을 박차고 나가 밝은 곳으로 향하는 수로 각오를 새롭게 하면 기분이 달라져서 의욕이 생기고 새로운 길도 보인다. 자금도 융통되고 마음도 안정되니 사업가 더 높은 목표를 세워보라. 쉽게 이루어지겠다. 직장인은 차츰 인정받는다. 묵묵히 최선을 다하도록. 
양력 1월, 8월, 9월, 11월, 12월생 경제적인 면 여의치 않으니 무리하게 투자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주식보다는 저축으로 재산을 늘릴 것.

 

 

세 번 화를 참으면 그 대가를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주기로 여유를 갖고 상대를 배려하면 주는 만큼 얻게 되고 손해가 이익이 돼서 돌아온다. 차분하게 행동하고 직장인은 건강을 위해 머리 쓰고 취업 준비하는 사람은 장점을 부각시킬 것. 
양력 1월, 8월, 9월, 11월, 12월생 공연한 일로 남의 일에 간섭하거나 남을 비방하지 마라. 그것이 화근이 되어 얘기치 못한 손재수 예상된다. 자가운전자 양보 운전하는 것이 여러모로 좋을 시기.

 

 

구설수에 휘말려 곤혹스러운 수. 곧 사실이 밝혀지니 참고 견디며 행동 하나하나에 신경 쓰고 인간관계 조심하라. 사업가 약간 손해 보면 얼른 손을 떼는 것이 현명하다. 더 이상 손해 볼까 염려되고 자금융통도 힘들겠으니 일단 다음 주기로 미루어 기대해 보자. 
양력 2월, 5월, 6월, 7월생은 잡은 물고기를 다른 사람에게 내주니 정신 차리고 자신의 몫 챙겨라. 기타월생은 음주운전하지 말 것. 분명 사고나 벌금 낸다.

 

 

벌레가 나뭇잎을 갉아먹고 해가 서산에 기우는 운세주기로 만사가 얽히고설키어서 뜻대로 되지 않는다. 사업과 직장에서 생각지 못한 난관에 부딪치고 모함이나 오해로 본의 아닌 구설수에 휘말린다. 동료 간의 불편함을 대화로 해결하라. 자존심과 고집 버리면 일은 잘 풀린다.
양력 2월, 3월, 5월, 6월, 7월, 10월생은 뿌린 씨앗이 꽃피니 노력한 결과가 열매 맺는다. 수익이 늘어날 기세.

 

 

무엇이 옳고 그른지 확실하게 판단해야 할 시기로 결단성이 필요한 때다.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의 결과를 갖고 오며 특히, 우유부단하게 행동하면 주위의 오해를 사게 되니 명심할 것. 수입은 많으나 남는 것이 없으니 치밀한 계획 하에 지출하도록. 돈을 쓰기 전에 세 번 생각하라.
양력 1월, 8월, 9월, 11월, 12월생 심장, 순환기, 혈압계통, 소화기계통 질병 조심하자. 이런 질병 얻게 되면 오래간다.

 

 

육신은 고달프고 실속은 줄어든다. 돈 욕심 부리는 만큼 고민도 생겨 고통스러우니 마음을 편안히 가져라. 무엇을 얻으려면 마음부터 비우는 지혜를 터득함이 중요할 듯. 주식등 투자 불리하고 사업가 어음이나 수표는 자금관리 신경 써라. 부도가 염려되는구나.
양력 2월, 3월, 5월, 6월, 7월, 10월생은 강남 갔던 제비가 좋은 소식 곧 전해온다.

대한성명학회 이상현 회장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