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출시 잇따라…'겨울철 한파·실내 건조' 챙겨야

2021.01.11 17:03:07

 

아모레퍼시픽 라네즈…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출시

LG생활건강…‘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리뉴얼

코리아나 화장품…텐세컨즈 하이 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3종

 

[시사뉴스 황수분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건조해진 실내 생활의 장기화와 겨울철 한파 피부 건강을 챙기면서 화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 잇따라 출시됐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은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5세대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를 출시한다.

 

2002년 출시 후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인 이 제품은 외부자극으로 손상 받고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처음 적용했다.

 

238억마리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성분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는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며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을 함유해 밤사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는 리뉴얼을 통해 제품성 향상은 물론 친환경 제품으로 도약했다.

 

기존 워터 슬리핑 마스크 대비 가공, 사용, 폐기 등 제품의 전 과정에서 물 사용량을 줄여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 영국 카본트러스트의 '물발자국 인증'을 받았다.

 

물발자국 인증 결과 제품 한 개에 21g의 플라스틱 사용을 줄여 제품 전 과정에서 0.7리터의 물 사용량 감축효과를 보였다.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레티날을 함유한 기존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처방에 CNP Rx 타임 코드 콤플렉스를 더해 더욱 탄탄한 탄력감을 주도록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탄력 강화 메커니즘을 업그레이드했고 토출이 편리한 튜브 타입의 용기를 사용해 제품의 효능을 지키면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광교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온, 갤러리아몰, AK몰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하이 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파운데이션 2종, 프라이머 베이스 1종으로 구성된 이번 하이 퍼펙션 라인 신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스킨케어 기능을 담았다.

 

백합꽃추출물, 캐비어 콜라겐, 마린 엘라스틴 성분이 피부 보습 및 영양, 탄력에 도움을 준다.

 

텐세컨즈 하이 퍼펙션 수퍼 커버 파운데이션은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는 한 겹 커버 효과를 자랑한다.

 

화사하게 피부 톤을 밝혀주는 21호 라이트 베이지, 자연스럽고 차분한 컬러감의 23호 내추럴 베이지로 구성됐다.

 

텐세컨즈 하이 퍼펙션 수퍼 톤업 베이스는 은은한 그린 컬러의 프라이머 텍스처가 피부 굴곡을 자연스럽게 메워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준다.

 

다이아몬드 파우더와 진주 추출물이 함유돼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 주며, 단독 사용만으로도 충분한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황수분 news00210@gmail.com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