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김찬영 기자] 아이배넷이 오는 20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배냇맘디’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인원은 순산양유아식 30명, 간·부식 50명, 아이 반찬·간식 30명 등 총 110명으로, 역대 최다 인원이다.
서포터즈 ‘배냇맘디’는 2021년 2월부터 5월까지 4개월 동안 순산양유아식, 간·부식, 아이 반찬·간식 등 제품 체험 및 홍보, 제품 관련 설문조사 참여,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선정된 엄마들은 매월 일정 금액 상당의 시크릿박스(모집분야별 순산양유아식, 간·부식/꼬마 반찬·간식 구분)을 제공받고, 아이배냇몰 이용(본인) 시 할인 혜택(매월 50%, 최대 20만원)을 제공받는다.
월별 우수활동자(베베 3명, 꼬마 1명)와 최종 우수활동자(베베 5명, 꼬마 3명)는 상을 받고, 최종 미션까지 완료한 사람은 엄마 본인과 아기의 이름으로 아이배냇 제품을 기부하게 되며, 후원 인증서도 받는다.
신청은 24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국내 거주 부모(순산양유아식, 간·부식 서포터즈), 또는 3~8세 이하의 자녀를 둔 국내 거주 부모(아이 반찬·간식)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아이배냇몰에 회원 가입 후,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 SNS 또는 육아카페에 공유하고, 아이배냇몰에서 '배냇맘디' 지원하기를 클릭해 양식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양질의 콘텐츠로 블로그, 육아카페, SNS 등의 활동을 활발히 하는 사람은 우대받는다.
모든 참여자는 서포터즈 선정 여부와 관계없이 아이배냇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배냇, 아이배냇 꼬마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배냇맘디’ 모집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고,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된다.
서포터즈 선정 결과 및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6일 개별 안내된다.
평소 고객과의 소통에 중점을 두고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아이배냇은 ‘배냇맘디’에게 분유, 이유식, 간·부식 등 제품 전반에 대한 고객 의견을 청취하고, 제품과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배냇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배냇몰에서는 컨피던트 순산양분유·순산양유아식, 저지 우유, 핑거요거트 등 아이배냇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배냇몰 관계자는 “이번 ‘배냇맘디’ 운영을 통해 육아 최전선에서 고생하시는 엄마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그들에게 제품 전반에 대한 진솔한 의견을 들을 예정”이라며 “아이배냇은 엄마를 공감하고, 아이를 이해하며 안전하고 맛있는 제품,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