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나이즈, 밴드부를 거쳐 이번엔 비행기다!

2009.05.26 19:05:05

통통 튀는 개그감각, 독특한 상황설정 그리고 거부할 수 없는 매력만점의 캐릭터로 관객들의 엔도르핀 수치를 솟구치게 한 야구치 시노부 감독이 돌아왔다!
<워터보이즈> <스윙걸스>를 잇는 해피 코미디의 결정판! <해피 플라이트>가 7월에 국내 상륙한다.
꽃미남 남고생들의 싱크로나이즈 도전기를 다룬 <워터 보이즈>. 대책 없이 발랄한 소녀들의 우여곡절 재즈밴드부 창설기를 다룬 <스윙걸스>로 국내에도 두터운 팬을 확보하고 있는 야구치 시노부 감독이 이번엔 비행기로 무대를 옮겨 더 큰 웃음, 빅 재미를 선사한다.
비행기를 무대로 펼쳐지는 <해피 플라이트>는 안전한 비행을 위해 각자의 역할에서 고군분투하는 프로들의 모습을 유쾌하고 실감나게 담아낸다.
조종사, 스튜어디스의 일거수일투족은 물론 공항 데스크, 통제실, 관제탑, 정비실 등 일반인들은 쉽게 볼 수 없었던 금기의 장소와 신기하고 놀라운 그들의 활약상을 거침 없이 보여준다.
특히 ANA항공사는 야구치 시노부 감독을 믿고 실제 운항 중인 보잉747 비행기를 15일간 무상으로 대여해주고, 일반인의 출입이 엄격히 제한되는 곳의 촬영도 허가, 전무후무한 파격지원으로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남다른 눈썰미로 츠마부키 사토시,우에노 주리를 발굴해 청춘 스타의 대열에 올려놓았던 야구치 시노부 감독의 이번 선택은 떠오르는 신성(新星) 아야세 하루카! 연기자들의 숨은 매력을 끌어올리는데 탁월한 재능을 가진 야구치 시노부 감독은 아야세 하루카를 처음으로 국제선에 오르는 초보 스튜어디스로 캐스팅해 그녀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마녀'로 통하는 스튜어디스 팀장을 만나 실수를 연발하는 초보 스튜어디스 '에츠코' 역을 맡은 아야세 하루카는 특유의 상큼한 미소와 명랑, 쾌활, 엉뚱함을 보여주며 야구치 시노부 감독과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했고, 그 결과 제21회 니칸스포츠 영화대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올 여름, 가장 강력한 웃음폭탄으로 극장가에 시원한 웃음을 안겨줄 <해피 플라이트>는 제13회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전세계 최초로 한국 관객들에게 소개된 바 있다.
상영 후 '재밌고 유쾌하다!', '역시 야구치 시노부 감독!'라는 만장일치 호평을 받은 <해피 플라이트>. 그 어떤 영화도 따라올 수 없는 웃음으로 똘똘 뭉친 100% 리얼 비행 버라이어티 코미디 <해피 플라이트>는 7월 16일 개봉한다.

김부삼 kbs6145@naver.com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