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장시목 기자] 사)대한교통장애인안전협회 (회장송병헌)는 지난 14일 강원도 동해시 지부 (동해시 종합버스터미널내)특별교통수단콜센터에서 안전신문고, 교통안전 지킴이, 특별교통수단이동콜에대한안전운행과 교통약자분들에게 편안하고행복한 서비스 홍보 교육후 행복나눔행사 (의류 겨울잠바등 110점2백9십만원상당)전달식을 진행했다.
강원도의회 김기하의원, 동해시 의회정동수의원, 송병헌 중앙회장, 동해시 지부장, 강릉시지부장과임직원, 회원님등 내빈들을 모시고 진행하였다.
사단법인 대한교통장애인안전협회는 교통장애인의 복지 향상과 안전신문고운동을 통한 사회와의 소통을 위한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복지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여 복지 사각 지대에서 소외받고 있는 사회 구성원들의 자립지원과 사랑 나눔 지원 사업을 목적으로 2015년 설립된 단체이다.
행사에참석한 동해시 의회 정동수의원은 "동해시 까지찾아와 행복나눔행사 를 진행해주신협회관계자와 송병헌회장께 감사드리고 의회에서도 사회적 약자분들이 겨울을 춥지않게 보낼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않겠다"고 했다.
행사를주관한 대한교통장애인안전협회 송병헌 회장은 "이번봉사로 많은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좋겠고 앞으로도 많은분들께봉사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