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고품격 슬림 슬라이드폰 ‘스킨(skin)' 출시

2006.04.27 16:04:04

삼성전자, 고품격 슬림 슬라이드폰 ‘스킨(skin)' 출시
삼성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두께도 세계에서 가장 얇은 초슬림 슬라이드폰 「스킨(SKIN)」(SCH-V890/SPH-V8900)을 출시했다. 슬라이드 방식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13.8mm 두께의 「스킨」은 간결함을 통해 세련됨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을 토대로 한 「선(線)의 미학」이 돋보이는 초슬림폰이다. 「스킨」(SKIN : Slim + Keen)은 '피부처럼 얇은 초슬림폰'이라는 의미와 더불어 누구에게나 자신만의 피부가 있듯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개성 있는 휴대폰’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퓨어 화이트 색상으로 먼저 출시되는 「스킨」은 앞으로 따뜻한 느낌의 '오닉스 블랙', 세련된 느낌의 ' 브라운'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50만원 후반대.

‘황사’ 전문 청소상품 출시
실내환경전문기업인 반딧불이(대표 함수진, www.ezco.co.kr)는 4월 18일부터 5월17일 한달 간 황사에 실려 온 미세먼지와 가정내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황사 전문 청소 상품을 판매한다.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고가의 에어스크러버(공기세정기)라는 특별제작 장비를 활용해 황사를 제거한다. A, B타입 두 가지 상품이며, B타입 상품의 경우 오존 시공을 별도로 해준다. 이용 고객에겐 10만원이 소요되는 차량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A타입 평당 1만원, B타입 평당 1만5천원.

LG전자, 미니슬라이드 패션폰 출시
LG전자(대표 김쌍수(金雙秀) / www.lge.com)가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탑재한『미니 슬라이드 패션폰(모델명: LG-SC300) 』을 출시했다.
『미니 슬라이드 패션폰』은 고급스러운 광택 재질에 작고 귀여운 디자인의 반자동 인테나 슬라이드 스타일을 채택, MP3 플레이어룩 의 세련된 감각을 살렸다.
『미니 슬라이드 패션폰』은 LG전자가 지난 3월 유럽, 아시아, 러시아, 중국, 중동 등 전세계 GSM 시장을 대상으로 출시해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K텔레콤을 통해 출시되는 이 제품의 가격은 30만 원대 초반이다.

맥캘란 라리끄 국내 출시
2005년 여름 빈티지 위스키 라인 맥캘란 ‘화인 앤 래어’ 컬렉션을 소개한 이래 국내 고급 위스키 애호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맥캘란은 최고급 크리스털 공예 브랜드 라리끄와 손잡고 또 하나의 걸작 ‘맥캘란 라리끄 (The Macallan Lalique)’를 출시했다.
맥캘란 라리끄는 세계적인 크리스털 공예의 명가 프랑스 ‘라리끄’사가 특별히 디자인하고 제작한 크리스털 디켄터(decanter)에, ‘세계에서 가장 귀중한 위스키’로 칭송 받는 맥캘란 싱글 몰트 위스키 50년 산을 담아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전 세계에서 총 470병 만이 생산되어, 각 제품마다 각각의 일련번호를 가지고 있다. 맥캘란 라리끄는 미국, 유럽, 아시아의 선별된 시장에서만 소개되며, 그 중 국내에는 오직 5병만이 수입, 판매된다. (맥캘란 라리끄 제품 정보 - 알코올도수: 46도, 용량: 700ml 가격: 900만원)

LG카드, 업계 최초 충전식 법인선불카드 출시
LG카드(대표:박해춘, www.lgcard.com)는 선불카드 전문 업체인 ㈜C-Partners와 제휴를 맺고 법인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운 신설 및 중소 법인을 대상으로 先충전後사용 방식의 법인 선불카드인 ‘LG 비즈캐시(Biz Cash)카드’를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
‘LG BIZ CASH카드’는 법인사업자라면 누구나 발급이 가능하며 법인의 임직원까지 도 발급 받을 수 있다. 카드사용금액에 대해서 접대비 손비 인정 등 법인신용카드와 동일한 법인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법인 경비를 쓸 만큼만 미리 카드에 충전해 놓고 쓸 수 있도록 충전/환불을 자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경비 지출/관리의 편의성 제고는 물론 리스크도 예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포인트 적립과 기타 부가서비스에 관한 안내 및 사전 예약 가입 신청은 LG카드 홈페이지(www.lg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세계 최대 규모의 보이차, 자사차호 전문점 개관
보이차와 자사차호 전문점인 지유명차가 서울 창덕궁 앞 국악로에 세계적인 규모의 차(茶)문화관을 새로 개관했다. 창업 5년차를 맞아 새로 개관한 지유명차 일세정차관(一世情茶館)은 2개층 260평으로 그 규모에서 세계 최대에 속할 뿐만 아니라 보이차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공간으로 구성됐다. 이곳에서 주문 가능한 보이차 목록만도 수십여 종. 그리고 중국도자미술대사의 작품에서부터 일반 상품차호까지 다양하게 전시된 자사차호전람실은 박물관급 수준이다. 현재 국내에 운영 중인 전국 지점은 9곳.
지유명차 일세정차관은 창덕궁에서 종로3가 방향으로 50m 쯤에 위치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