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텔 순백색 ‘시어터폰’ 출시

2006.05.11 10:05:05

큐리텔 순백색 ‘시어터폰’ 출시
큐리텔이 깔끔한 순백색 슬림 슬라이드 디자인에 대형 20파이 스피커, QVGA급 LCD, PMP를 모두 탑재하여 최상의 시청 환경을 제공하는 ‘시어터’폰 큐리텔 PT-S200(SK텔레콤용)을 출시했다.
큐리텔 ‘시어터’폰을 개발한 팬택계열 국내사업 중앙연구소 박영봉 책임연구원은 “큐리텔 PT-S200은 생생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대형 20파이 스피커, 선명한 화질을 장점으로 하는 QVGA급 LCD, PMP, 여기에 세련미를 더한 순백색의 슬림 슬라이드 등 기능부터 디자인까지 군더더기를 없애고 고객이 원하는 알맹이만 모아 만든 세련된 스타일의 슬림 슬라이드폰”이라고 설명했다.‘큐리텔 PT-S200’은 화이트(Pure White) 한 색상으로만 출시되며, 가격은 40만원대 초반이다.

삼성전자, 세계 최고 명암비 모니터 출시
삼성전자가 세계최고 2000:1 명암비의 19인치 LCD모니터 (모델명: SyncMastermagic CX919B)를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명암비 개선기술(Dynamic Contrast)을 탑재하여 업계최고의 2000:1 명암비를 실현함과 동시에 2ms의 응답속도를 동시에 구현한 최고성능의 LCD모니터이다. 또한 흰색과 은은한 회색의 조화와 곡선으로 처리한 모서리가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하며, 전원부의 푸른 LED버튼은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고광택의 세련된 블랙 제품은 6월 출시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 명품 ‘SM7 프리미에르’ 출시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SM7의 상품 가치와 고품격 이미지를 극대화시킨 최고급 모델, “SM7 프리미에르 (PREMIERE)”를 선보이고, 지난 5월 1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7인치 LCD 대형 모니터 화면에서 구현되는 실사 3차원 입체 영상을 통해 실시간 교통 정보를 제공하는 최첨단 네비게이션 기능과 각종 차량 정보를 제공하는 드라이브 컴퓨터, 음성인식 시스템 등 첨단 기술이 집약된 INS-700은 운전의 편안함과 최상의 즐거움을 제공하게 된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의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타임 크리에이터 (Time Creator)”로 정하고, 명실상부한 프레스티지 세단으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 시승 행사,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판매가격은 3,920 만원(전 차종 오토 기준)이다.

LG전자, ‘기분존 서비스’ 전용폰 출시
LG전자는 저렴한 유선전화 비용으로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는 LG텔레콤의 ‘기분존 서비스’ 전용 휴대폰(모델명: LG-LF120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이 지원하는 LG텔레콤의 기분존 서비스는 블루투스(Bluetooth) 기능을 지원하는 소형기기(기분존 알리미)를 집이나 사무실 등 원하는 장소에 설치하면 반경 30m 이내의 거리에서 유선전화 수준으로 저렴하게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LG전자는 젊은 신혼부부, 자취를 하는 대학생, 독신 직장인 등 집에 유선전화를 설치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소비자들이나 과다한 통신비용으로 고민하는 가정주부들이 ‘LG-LF1200’에 큰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趙星河) 상무는 “휴대폰 보조금 허용 이후 이동통신사의 서비스에 특화된 전용 단말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LG전자는 고객이 원하는 이동통신사 서비스 전용 휴대폰 라인 업을 확대, 차별화된 컨셉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두산, 처음처럼 PET 출시
두산 주류 BG (대표:한기선 www.soju.co.kr)는 지난 2월 선보인 세계 최초 알칼리 水 소주인 ‘처음처럼’의 성공적인 출시 이후, 후속 제품으로 ‘처음처럼’ 페트(PET) 3종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PET 소주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된 ‘처음처럼’ PET 병 제품은 200ml, 640ml, 1800ml 3종류이다. 이 제품은 가정이나 야외에서도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적정 용량에 휴대하기 편리한 PET 용기로 산뜻하게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처음처럼’은 출시 17일 만인 2월 24일까지 누적 판매량으로 1000만병을 돌파하는 등 역대 신제품 소주 중 가장 빠른 판매 기록을 수립한 바 있다.

소니코리아, 슬림 디카의 완성판 사이버샷 DSC-T30 출시
소니 코리아는 슬림함과 스타일리쉬함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사이버샷 ‘T (Thin)’ 시리즈에 광학식 손떨림 방지기술 ‘수퍼 스테디샷’ 기능과 고감도 ISO 1000지원으로 완벽에 가까운 촬영 안정성을 지원하는 사이버샷 ‘DSC-T3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DSC-T30은 슬림디카의 선두주자인 사이버샷 ‘T’시리즈에서 최초로 3인치에 달하는 하이브리드 LCD ‘클리어 포토 LCD플러스’(오른쪽 사진참조)를 탑재한 700만 화소 제품이다. 기존 T 시리즈의 슬림함과 스타일리쉬함은 이어가면서 제품의 기능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킨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DSC-T30의 가격은 54만 9천원.


Copyright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 (0551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11 (신천동) 한신빌딩 10층 TEL : (02)412-3228~9 | FAX : (02) 412-1425
창간발행인 겸 편집인 회장 강신한 | 대표 박성태 | 개인정보책임자 이경숙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정민 l 등록번호 : 서울 아,00280 | 등록일 : 2006-11-3 | 발행일 : 2006-11-3
Copyright ⓒ 1989 - 2024 SISA NEWS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sisa-news.com for more information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