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초고속 A4 디지털 복합기 출시

2007.01.05 17:01:01

국내 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 점유율 1위인 삼성전자가 기업용 A4 디지털 복합기 'SCX-6345N'을 출시해 기업 시장(B2B)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SCX-6345N'은 분당 43매의 초고속 출력 및 복사는 물론, 양면 인쇄 장치가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어 분당 42매의 빠른 양면 인쇄가 가능하다.
터치패널과 직관적인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최대화 했으며, 설치도 초보자가 쉽게 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하다. 뿐만 아니라 최대 2,180매까지 지원되는 보조급지장치 등 사무 환경에 적합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린팅사업부 이장재 상무는 “A4 디지털 복합기 ‘SCX-6345N'은 A4 출력이 많은 일반 사무실 사용자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삼성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기업용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한편, 고객 만족을 더욱 극대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엘지생활건강, 리모콘 방향제 출시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은 리모콘으로도 분사가 가능한 획기적인 자동분사 방향제‘파르텔 아유르베다’를 출시했다. ‘파르텔 아유르베다’는 21세기 대체의학 분야로 새롭게 떠오르는 인도의 전통 생활의학 비법인 아유르베다를 적용한 국내 최초의 방향제이다. 산스크리트어로 생명의 과학이란 뜻의 아유르베다는 5천년 전통의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치유법으로 육체적 이완과 정신적 명상을 겸한다.
인도 아유르베다 조향 전문가가 조향한 파르텔 아유르베다향은 인간과 환경이 조화를 이루도록 처방된 천연 허브 에센셜 오일이 들어있어 신체적, 정신적, 심리적 건강을 유지시키고 생활의 균형을 이루는데 도움을 준다.
일정시간 간격에 따른 자동분사 외에 손님이 왔을 때처럼 갑자기 분사를 원할 때는 리모컨 기능이 있어 즉각적인 분사가 가능하다. 별도 리모컨 없이 TV 리모컨 등으로 간단히 세팅할 수 있다.
분사기기+향 캔 1개 : 2만 9천500원, 리필향 캔 : 1만 4천500원.
화인매트릭스, 인체에 유익한 무기화합물 ‘바이오릭스’ 선보여
새집 및 새차 증후군을 제거하면서 항균, 탈취, 음이온 생성 등 다양한 기능을 발휘하는 기능성 무기질이 개발됐다. ㈜화인매트릭스(대표이사 홍승훈.www.biorix.co.kr)는 지난 2년여 간의 연구 개발 끝에 인체에 유익한 세라믹 계통의 무기화합물 ‘바이오릭스(biorix)’를 개발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바이오릭스’는 게르마늄 등 10여 가지의 광물성 물질이 결집돼 자연 건조된 친환경 바이오 제품이다. 휘발성 유기화합물과 포름알데히드 등 발암성 유해물질을 90% 가량 제거하는 것은 물론 항균, 탈취, 원적외선 방사, 음이온 생성 등 인체에 유익한 기능을 발휘한다. 이 같은 결과는 경북대학교 부설 건축환경연구소의 실험에서 입증됐다. 휘발성 유기화합물이나 포름알데히드는 새집이나 새 자동차의 실내 내장재 등에서 배출되는 유해물질로 피로, 두통, 눈의 자극 등을 유발한다. 이 회사는 이를 응용한 각종 제품으로 무좀과 악취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바이오릭스 한밝달 구두 및 깔창, 당뇨 및 혈액순환장애를 해소하는 패드, 신발장, 화장실 등의 악취 제거제로 활용되고 있다.
하이스코트, 킹덤 21년산 출시
하이트맥주 계열사인 하이스코트(대표 윤종웅)가 위스키 ‘킹덤(Kingdom)’ 21년산을 출시했다. ‘킹덤21’은 스코틀랜드 위스키 명가 TEG(The Edrington Group)의 최고 마스터블렌더 존 람지(John Ramsay)가 원액을 직접 엄선한 21년산 최고급 위스키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맛과 향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일반 위스키와 달리 블렌딩 후 숙성과정을 한 번 더 거친 것이 특징이다. 하이스코트 자체브랜드로 개발된 킹덤21은 450㎖ 병당 출고가격이 6만7천100원으로 경쟁사의 동일 년산 제품에 비해 가격경쟁력이 뛰어나다. 하이스코트 윤종웅 사장은 “킹덤21은 최고급 몰트 위스키를 엄선한 제품으로 품격, 품질 뿐만 아니라 가격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춰 최근 성장하고 있는 수퍼프리미엄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스코트는 프리미엄 위스키 ‘랜슬럿’과 ‘커티삭’시리즈 그리고 세계 각국의 고급 와인 등을 수입·판매하는 수입주류 전문기업이다.
모토크레이저 파이어 출시
무선 통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모토로라는 모토로라의 최신 아이코닉 휴대폰인 모토크레이저(MOTOKRZR)에 강렬한 레드 컬러를 입힌 모토크레이저 파이어(MOTOKRZR Fire)를 국내에 출시했다. 모토로라 코리아의 길현창 사장은, “지난 10월 출시된 모토크레이저는 세련된 디자인과 완벽한 멀티미디어의 구현으로 이미 도시적이고 개성 있는 젊은 프로페셔널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먼저 출시된 모토크레이저 블랙을 바탕으로, 모토크레이저 파이어는 모토크레이저가 세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모든 요소들을 그대로 담아 환상적인 파이어 레드(Fire-red) 컬러를 적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모토크레이저 파이어는 최첨단 소재와 심플하고 간결한 바디라인, 세련된 컬러의 조화로 한 눈에 ‘모토로라 폰’임을 짐작케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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