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반려견 유치원 브랜드 ‘털로덮인친구들’이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신규 가맹 모집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반려동물 유치원 산업에 관심있는 이들에게 브랜드와 수익모델을 소개하고, 실질적인 가맹 운영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설명회는 오는 5월 24일(토), 25일(일) 양일간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각각 서울 강동구와 서초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털로덮인친구들의 가맹 운영 시스템, 시장 동향 분석, 수익 모델 등 실제 창업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유익하고 다채롭게 제공될 예정이다.

털로덮인친구들 관계자는 “반려동물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 중이며, 이를 기반으로 한 가맹사업 모델은 안정성과 확장성이 높은 편”이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이 사업 방향을 구체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는 선착순 10팀만 모집하는 '소규모 집중형 프로그램'으로 최초 운영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사전 신청서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반려동물 산업에 관심있는 예비 창업자, 업종 전환을 희망하는 기창업자, 혹은 창업을 고려 중인 일반인이라면 이번 설명회를 통해 실질적인 창업 기회를 모색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창업설명회 일정 및 참가 신청은 [털로덮인친구들 공식 홈페이지 - 가맹문의 게시판]에서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