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디자이너 서은길(44)의 세컨드 브랜드 론칭쇼케이스에서 선보인 ‘발디비에소스파클링모스카토’가 꾸준히 판매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발디비에소스파클링모스카토’는 지난 2월 25일 청담동 BE-HIVE에서진행된 서은길과 현대홈쇼핑이 개최한 'gil' 론칭쇼케이스에 공식 와인으로 후원에 나섰다.후원 업체는 와인공급사 이지와인(대표 김석우.권병국)으로, 이날 해당 와인을 시음한 쇼케이스 관계자와 연예인 등 행사 참석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칠레 1위의 스파클링 생산업체인 발디비에소에서 생산한발디비에소모스카토는스파클링와인으로 분류된다. 은은한 금빛 컬러와 꽃과 꿀, 배, 포도향 등이 잘 어우러진 ‘유혹의 와인’으로 꽤 알려져 있다. 이지와인에 따르면, 실온보다 차갑게 마시면 발디비에소만의 적절한 산도와 거품의 시원함을 배가시킬 수 있다.
이지와인은 지난해 출범한 와인공급사로 최고급 품질의 와인을 선보이며 급성장하고 있으며 전 세계 와인생산지를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의 클라이언트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며 어느 와인사들보다 뛰어난 품질과 가격경쟁력을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지와인 관계자는 “향후다양한 행사 후원을 통해 맛좋고 품질좋은 여러 종류의 와인을 알려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세계 곳곳에 있는 좋은 와인들을 국내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쇼케이스에는현대홈쇼핑 관계자들을 비롯해 배우 기태영, 이선호, 걸그룹나인뮤지스, 쥬얼리, 브라이언, 박은지, 농구선수 우지원, 아나운서 김현욱,남성그룹 제국의 아이들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디자이너 서은길은지난 2005년 남성복 브랜드 '길 옴므'를 론칭했으며, 서울컬렉션에 10회 이상, 2011맨즈패션위크싱가포르에 참가한 실력파디자이너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