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를 집들이 선물, 출산 선물 등으로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형식적인 선물보다는 실생활에서 필요한 실용적인 선물을 하려고 하는 성향이 강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요즘 새집증후군 문제와 장마철 세균 곰팡이 문제의 심각성이 대두되며, 공기청정기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도 그 한 원인으로 보인다.
출산 준비물로도 기존에는 아기에게 당장 필요한 유모차, 카시트, 아기옷, 젖병 등이 있었으나, 최근 공기청정기를 미리 준비해 놓는 임산부들도 많다. 갓난아이의 경우 면역력이 성인보다 떨어지기 때문에 실내공기가 오염되었을 경우 감기, 비염, 식중독 등의 감염될 우려가 높기 때문에 공기청정기로 실내공기를 관리하기 위해서이다.
공기청정기 제품은 크게 필터형 공기청정기 제품과 음이온 방출형 공기청정기 제품으로 나뉜다. 필터형 공기청정기는 공기를 빨아들여 필터로 걸러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방식이고, 음이온 방출형 공기청정기는 다량의 음이온을 방출시켜 공기 중에 있는 세균유해물질을 중화, 공기를 정화시키는 방식이므로 정확한 목적에 맞게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
다양한 공기청정기 제품들 중 에어비타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어비타 공기청정기는 우수한 기능과 컴팩트한 디자인, 집안 인테리어와 조화를 잘 이뤄 젊은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한다.
특히 대장균, 녹농균, MRSA,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폐렴균, 바실러스균, 벤젠 등 식중독, 새집증후군 등을 유발시키는 세균을 99.9% 제거하며, 음식물 냄새, 담배냄새 등 각종 악취제거에도 탁월하다.
에어비타는 2013년 7월 4일(목) CJ오쇼핑을 통해 세트 기획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방송은 밤 10시 40분부터 11시 50분까지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