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우동석 기자] 프랑스의 대표 2개 브랜드가 만나 공동 브랜드 마케팅에 나선다.
한불모터스는 3일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협업을 통해 제품 개발에 나선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이날 3008 밀레 에디션을 출시했다. 푸조 인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3008 1.6 e-HDi 모델과 밀레 텐트 등 100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아이템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가격은 일반 모델보다 50만원 높은 4170만원이다.
밀레도 올 가을과 겨울 시즌을 앞두고 재킷, 티셔츠, 팬츠 등 총 20여 종의 밀레-푸조라인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3008 밀레 에디션은 아웃도어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밀레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에 불고 있는 SUV 인기를 견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