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윤호영 기자] 덴마크 수입 명품 쿡웨어 ‘스칸팬’에서 웨딩시즌을 앞두고 전 품목 30%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26일부터 9월 1일까지 일주일 간, 스칸팬이 입점되어 있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윌리엄스소노마에서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스칸팬은 100% 덴마크에서 제작 및 수입된 쿡웨어로, 환경호르몬을 유발할 수 있는 PFOA, PFOS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운 친환경 무독성 논스틱 코팅 기술을 업계 최초로 개발하여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특히나 윌리엄스소노마에서 선보이는 CTX라인은 스칸팬의 최상위 라인으로 코팅의 안전한 성분뿐 아니라, 안전한 제품 구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이다. CTX라인은 스칸팬의 특허 받은 코팅 층 아래 통스테인리스 층이 자리하고 있어, 중금속으로부터의 노출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정이나 이유식용 쿡웨어로 특히나 각광받고 있다.
디자인 또한 무광 스테인리스로 코팅 프라이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홈 데코’ 상품에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에게 매력적으로 어필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윌리엄스소노마 또한 미국의 프리미엄 주방용품 회사로, 최근 확장되는 홈쿠킹과 홈족(Home族) 트렌드에 맞추어 개성 있는 디자인과 리빙 인테리어 수입 상품을 소개하며 그 소비층을 탄탄히 다지고 있는 키친편집샵이다.
스칸팬 관계자는 “스칸팬은 안전한 코팅성분과 구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특히 신혼살림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파격 할인 기간에 맞추어 윌리엄스소노마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 혜택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