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정수남 기자] 아우디폭스바겐그룹 코리아의 폭스바겐부문의 최대 공식 딜러인 클라쎄오토(대표 한영철)가 국내 딜러사로는 처음으로 새로운 폭스바겐의 기업이미지(CI)를 적용했다.
클라쎄오토는 동대문 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고 최근 새롭게 선보인 폭스바겐 브랜드의 신규 CI 인테리어 규정을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고 13일 밝혔다.

클라쎄오토 동대문 전시장에 적용된 폭스바겐 브랜드의 새 CI는 기존보다 밝은 이미지가 강조됐다.
폭스바겐 동대문 전시장은 전용면적 395㎡, 1개 층으로 주차가 용이하고, 최대 6대까지 차량을 전시한다. 아울러 기존 차량 정비 공간과 함께 있던 동대문 전시장은 이번에 단독 전시장으로 변모해, 고객에게 깔끔함을 선사한다.
한영철 대표는 “폭스바겐의 새 CI는 ‘사람 중심’, ‘디지털 중심'이라는 변화된 브랜드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며 “클라쎄오토는 이 변화된 가치에 따라 고객에게 정성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현재 서울 4개 전시장(강남 신사, 방배, 동대문)과 경기지역 내 3개 전시장(수원, 일산, 구리)을, 서울 2개 서비스센터(성수, 방배)와 경기지역 3개 서비스센터(수원, 일산, 구리)를, 동대문에 중고차 전시장을 각각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