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홍경의 기자] ㈜바이오웰스팜은 지난 7월 19일~21일 일본 도쿄 인사이트 박람회장에서 열린 ‘도쿄 헬스 앤 뷰티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병원전용 브랜드인 '리겐에스'를 전국 2,000여개 병.의원에 공급하고 있는 바이오웰스팜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닥터리겐에스크림, 리겐에스락토겐, 리겐에스리페어, 리겐에스인텐시브썬블럭, 리겐에스 하우트겐, 리겐에스 헤르겐, 엘디엘플러스정 등 국내 피부과에서 호평 받고 있는 리겐에스 브랜드를 홍보하며 많은 바이어와의 미팅을 통해 K-뷰티 널리 알렸다.
특히 여성청결제 리겐에스 락토겐의 경우, 젓산과 글리코겐, 유산균이 함유된 컨셉의 제품이 일본 시장내에서는 생소하고, 의료기기 질주입기가 같이 들어가는 제품도 없어서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매년 3, 7월 도쿄에서 열리고 있는 '헬스 앤 뷰티 박람회'는 일본 내 소비자들의 트랜드를 가장 빠르게 읽을 수 있는 전시회로 알려져 있다.
윤석희 바이오웰스팜 대표는 “리겐에스 브랜드를 이미 알고 있고 관심을 보이는 많은 바이어들을 만나면서 일본 시장에서도 브랜드인지도가 올라가고 있다는 것을 실감했다”며 "일본 내 한국화장품의 점유율이 꾸준히 올라가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효과와 지난 16년간 2,000여개 병. 의원에서 쌓아온 인지도를 바탕으로 일본시장에서도 지속적인 성과를 이루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