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우동석 기자] 프리미엄 천연 화장품을 제조 판매하는 ㈜창화당(대표 최상업)은 순수그린 브랜드 '순수그린 페이셜 9종' 출시와 더불어 순수그린 홈페이지(www.soonsoogreen.com) 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업체 측은 출시 하루 만에 1만 명 이상의 방문자가 홈페이지를 찾았으며, 방문 고객의 관심은 순수그린 페이셜 9종과 티몬에서 연일 매진사례를 보인 순수가글에 집중됐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순수그린 마케팅팀 조현성 팀장은 “순수그린 출시 하루 만에 이렇게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일 줄 예상 못했다"며 "기업의 입장이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기획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순수그린은 0번부터 8번까지의 페이셜 제품이다. 이 가운데 '약산성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는 피부 보호막에 항상성이 유지되는 효과와 함께 피지제거, 피부보습, 피부건조 예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슈퍼매직 필링'은 묵은 각질과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 주는 피부 턴오버, 브라이트닝 효과를, '슈퍼매직 나이트 리페어크림'은 노폐물과 각질 케어로 고보습케어, 민감피부 진정보호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비타-C 세럼'은 나노기술(비타민C가 파괴되지 않도록 보호)을 사용해 피부재생과 미백작용에 높은 효과가 있으며, '히아론 세럼'은 고체나노 발효전복추출물을 함유해 단백질 복원과 피부노화 억제에 효능이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